수성향림당 ~ Mercury Branch of an Antique Shop in Lotus Asia.

ksu000.egloos.com



일밀아 합요일 결산. └확산성밀리언아서

<시작은 언제나처럼 추천덱>


지난주, 혹은 저번 임시 합요일이었던 화요일에 비해서 전력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왔습니다. 믿기지 않지만 나왔습니다. 나왔다구요. 무과금인 저에게 DX포인트 50이 딱모여서 다 포기하고 돌린 가챠에서 밀사카 밀코토가 나왔단 말입니다!!

그런데 이게 수요일 밤에 나와서 가진 장작으로는 먹일 수가 없는 터라. 합요일은 아니었지만

확밀아상 최강의 장작을 먹이고


확밀아상 세번째로 풍부한 장작을 먹여서


탄생했습니다.


키라든 아니든 상관없다구요 수명이 열흘밖에 안남았지만, 그래도 5배! 최강의 카드 밀리언레어 미사카 미코토인겁니다!
뭐, 합요일이었으면 밀사카 밀코토라도 키라풀돌만렙 얼티치 한장이면 120까지는 가볍게 올리지 말입니다만 합요일이 아니었으니까요.


그리고 오늘 필드에서 나오는 미코토도 키라풀돌 완료했습니다.

현재 완전히 배수만으로 굴리기에는 BC가 부족해서 처음 조우시에 풀덱으로 한방때리는 용도의 덱입니다.
오토가 들어간건 남은 BC 10 안에서 가장 강한 카드다보니 넣은 겁니다. 의미는 없어요.


<단 한장으로 이틀만에 4천위이상 올라가버리는 괴력>


그렇게 잘 풀린다고 생각했지만, 기사단 매칭이 비슷한 기사단 끼리도 아니고 물약을 10초단위로 빨아대는 세자릿수 기사단이다보니 이거야 원 데일리 미사카 풀돌은 물건너 갔습니다.

월요일은 300위대. 화요일은 40위대, 수요일은 비슷했고, 목요일은 약했고, 오늘은 500위대.
랜덤 매칭이 이상해요 이건 사람이 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시스템상에 얹어놓고 버튼질만하는 아무 의미도 재미도 없는 것이 돼 버렸습니다.
게임이라고 명칭하기도 뭣할 정도로 말이지요.

솔직히 미사카를 위한 미사카에 의한 미사카의 어마금 극장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아니었으면, 진작에 파즈도라에 밀려서 흔적도 없이 사라졌어도 이상하지 않은 정도였는데 말이지요.

오늘자 개발상황 정보에 이런 것이 올라왔더군요

・騎士団以外での強敵バトルを復活
・騎士団バトルと強敵バトルが被らないような仕組みを構築し、それぞれを楽しんでいただけるようにする
・フレンドとも協力して楽しめるようにする

・ 기사단 이외에의 강적배틀을 부활.
・ 기사단배틀과 강적배틀이 겹치지 않은 방법을 구축하여, 각각을 즐질 수 있도록 함.
・ 프렌드와도 협력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함.

기사단만 굴리는게 망겜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이제서야 깨달은 것일까요.
그렇다고해도 강적배틀이라고 해놓고 또 정신나간 공격력과 체력을 준 강적을 등장시켜서 배수카드 없으면 게임이 안되도록 하지는 않겠지요?

지금만 해도 주변에 아얘 접어버리신 분들도 많고, 잠시 접었지만 파즈도라로 완전히 넘어가신 분들도 많고, 내가 다시는 확밀아하면 성을 갈아버리겠다고 하신 분들도 많아서, 복귀 유저는 크게 늘지 않을 걸로 보이는군요.

그리고 혹시라도 일밀아를 시작하실 분들은 친초코드 f69bf를 입력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공폰으로 하면 되잖아 하시는 분들도 계시긴한데 전 공폰이 없어서 친초작업을 못합니다.

공유하기 버튼

 

덧글

  • 고드재현스 2013/03/08 22:24 #

    신계전쟁정도 급이면 가챠 히도이요 안마리요 손나노 다메다요다 되겠고, 배신자 만탱크 운지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斧鉞액스 2013/03/08 22:59 #

    신계전쟁급이면 그래도 양반이라고 하면서 넘어간다쳐도, 기사단에서 지금 나오는 강적을 그냥 강적으로 내보내면 그거야말로 답이 없습니다.
  • 디프레스 2013/03/09 05:49 #

    일단 뚜껑이 열려봐야 아는거니 전 기다리렵니다...
    무과금이 mr이라니!!! 될놈만 되는 더러운 세상 퉷.ㅠㅠ
  • 斧鉞액스 2013/03/09 07:20 #

    DX포인트가 안모였다면 돌려보지도 못했을 상황이었지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